참된사랑

패딩조끼|PN풍년 경질 압력솥3.0 6인용 PNHPC-06 한

솥,찜기 PN풍년 경질 압력솥3.0 6인용 PNHPC-06
63,900원

PN풍년 경질 압력솥3.0 6인용 PNHPC-06 상품구매


한 가정에 꼭 필요한 제품! | 처음 제품을 구매할려고 했을땐 보쌈이나 닭을 해먹을려고 구매했습니다.
물론 그런 것들도 정말 맛있게 먹었죠~

압력솥으로 쪄서 촉촉하고 맛있게 익더라구요~ 굿입니다 정말!!ㅎㅎ

밥솥의 양은 닭 한마리 정도 넣으면 여유롭습니다. 절단해서 넣는다면 2마리정도는 넣어질 수 있을 것 같네욤~
밥은 최대 한 6인분? 정도 될 것 같습니다. 저는 매번 3인분만 해서 하루 먹거든요~

그런데 더욱 좋은 기능이 있더라구요~ 저는 밥을 약간 꼬들밥? 으로 먹는걸 좋아해서 전기밥솥으로
조금 물을 적게 하는 편인데 전기압력솥이 아니라 조금 아쉬웠습니다.
그런데 이 제품의 사용설명서 같은 걸 읽어보니 밥을 하는 기능도 있고 하기 쉽게 계량하는 법도 잘 나와있더라구요

혹시나 하는 마음에 밥을 했는데 이거~ 완전 저의 스타일이더라구요~
그리고 밥되는 시간도 얼마나 빠른지 집에 밥이 없어서 빨리 하려면 이 제품을 이용해서 하기도 하고 합니다.
물론 보관은 전기밥솥에 하구요~ㅎㅎ

진짜 집에 하나쯤 있으면 활용도가 엄청 높은 제품 같아요!!!

저는 자취를 해서 밥을 해먹는데 손 쉽게 닭만 삶아 먹어도 얼마나 맛나던지…ㅠ

2년정도 사용한 지금 이 글을 적어봅니다!


가대비 착하고 밥도 맛있게 됩니다 | 30대 싱글남 후기
쌀량 종이컵 2컵 (320)
물량 종이컵 2컵
쌀 20분 불리기 (안해도 됨) 의미없는듯ㅎ
가스렌지 없어서
전기하이라이트 사용 5단계중 2단계로 쭉~
12분 후 공기 터짐?
21분 지나도 약하게 나옴.
불끔.
3분뒤 다시켬 (실수였음 켜는게 아닌데)
6분후 총30분 작업 .. 탄내 나서 바로 불끔
누릉지 완성. 바닦조금탐.(뜸10분 함)
냄비 첫밥짓기에서 태워서 물에 담굼ㅎㅎ…
중불20분 추천 뜸은자유


가격,사이즈 다 좋아요 | 크기는 작은듯 앙증맞아 보이지만
양껏 밥을 지으면 5~6인분 이상 충분히 나옵니다
사람마다 양이 다르더라도 기본은 있잖아요
뜸시간은 밥을 몇인분 하느냐에 따라서 다르더라구요
밥솥에서 찰찰하고 소리가 나면서
4인분이상 하실땐 알람을 2분30초에 맞추고
밥을 적게 1인분~2인분 하실때는
뜸을 3분에 맟추니까 딱 맞았어요(불린쌀기준)
쌀도 다 다르니까 어느정도 하다보면 물계량 요령이 생기죠
여러번 실패를 격은후에 편하게 알람으로 맞추게 됐네요
알람시계를 사용해보시면 실패할 일이 없을실거 같아요
처음 밥솥을 사용했을때 밥솥안쪽으로 밥이 눌러붙었어요
아랫쪽은 괜찮았구요
몇번 짓다보면 그런게 자연히 없어집니다
저희도 쿠ㅇ밥솥을 사용해왔는데
보온에 하루만 지나면 냄새나서 처분하고
이 밥솥으로 이용하니까 밥맛도 좋고 진작 살걸 생각듭니다
신제품으로 나온 압력밥솥은
보온에 둬도 냄새가 안난다고 광고한다던데
어차피 며칠두면 맛이 변할 수 밖에 없죠;
요즘 렌지밥그릇용이 유해물 불검출 입증되고
가격착하고 좋은게 많이 나옵니다
갓지은 밥을 그릇에 퍼서 냉장실에 차곡차곡 쌓아두고
한개씩 렌지에 데워먹으면 바로한밥과 똑같아요
냉장실에 두어야 칼로리도 줄어서 살안쪄서 좋고
영양에도 문제가 없다고 하네요
가성비 좋구요, 밥맛도 아주 좋습니다
부족하지만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PN풍년 경질 압력솥3.0 6인용 PNHPC-06, 3L, 단일 색상6인용인데요 아담사이즈라서 좋네요.
밥도 잘되고 가격도 맘에들어요.
하지만 단점 몇가지 적을게요.
1. 뚜껑여닫을때 너무 쇠긁는소리가나서 거슬려요.
2. 손잡이에 열이 전도되서 의외였어요. 그래도 맨손으로 잡을수있는 온도라서 다행이에요.
3. 약간은 김이 나오지만 이정도는 괜찮은거 같아요.


PN풍년 경질 압력솥3.0 6인용 PNHPC-06, 3L, 단일 색상여행다니며 저렴히 막 쓸 압력솥 찾다가
25,000원대라는 할인가를 보고는
고민없이 바로 구매했습니다 🙂

기존 쓰던건 풍년 통5중 스텐이고
이건 알루미늄 경질코팅이라
바닥이 얇아서 밥타면 어쩌나~
코팅 까지면 어쩌나 고민을 구매하는 순간 좀 하긴 했어요!!
근데 왠걸 ㅋㅋㅋㅋ
배송받자마자 세척 후 밥 1컵 해봤는데
솥 두께가 얇은데도 밥 타지 않고 너무 잘 되네요!

통5중스텐 쓰다 이거쓰니
너무너무 가볍고 설거지가 제일 편해요!
손목이 너무 아팠거든요.ㅠㅠ
사이즈는 영계 닭 한마리 백숙 정도(?)
할 수 있을꺼 같아요!

참고로 압력솥 사용미숙으로
밥 태우더라도 억지로 박박 닦지마시고
식초 구연산 이런거 쓰지마세요!
경질코팅이라 코팅 다 벗겨져요;;;;;;
그냥 뚜껑 연채로 물넣어 중약불로
한참 끓이면 탄거 다 떨어져요 !


PN풍년 경질 압력솥3.0 6인용 PNHPC-06 상품구매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