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매샵

니트조끼|끌리메 4인 한식기세트 24p 무늬없는

식기홈세트 끌리메 4인 한식기세트 24p
3% 26,530원에서
25,70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1,285원 적립 가능합니다.

끌리메 4인 한식기세트 24p 상품구매


무늬없는 하얀 그릇 좋아하고 경제적인 분에게 딱입니다. | 방금 받고 방금 씁니다.

개봉기는 다 그림에 붙여서 설명해놨습니다.
그래서 추가로 설명할 점 몇개랑 주의할 점만 몇개 덧붙입니다.

주의할 점

저렇게 이미지 사진에서 보이는 거는 판판한 접시가 큰 것 처럼 보이는데 실제로는 여자 작은 손 쫙 편 것 만하고, 정확히는 직경 18센티미터입니다. 저는 뭐 크게 해먹지 않기 때문에 상관 없지만 메인요리 좀 많이 하실거 생각하시면 실망하실겁니다. 집반찬해서 드시는 분들에게 딱 맞는 세트인 것 같습니다. 서양요리나 일품요리 담으시려면 이거말고 다른 큰 접시가 필요한데 어차피 그런 용도의 접시세트는 아니니까요.

좋은 점

밥그릇 크기랑 국그릇 크기가 좋습니다. 특히 국 많이 떠도 안넘치겠네요. 간혹 국그릇 깊이 얕아서 좀 그런 것들도 있던데 이건 깊이가 깊어서 참 좋네…
상품마다 조금씩 오염도가 다르겠지만 정말 깨끗한 제품들이 왔습니다. 이런면에서 참 만족스럽습니다. 표면이 거칠지 않고 윤기가 있으며 매끄럽습니다. 이거 참 지금 그릇 바닥에 잔뜩 펼쳐놓고 보면서 리뷰쓰느라 빨리 점심 먹어야 되는데 못 먹고 있는데도 보기만 해도 배부르네요.

총평

절대 이것은 한 개 1000원짜리 퀄리티가 아니다. 적어도 내가 돈아끼려서 저렴샵에서 몇개 사다 썼던 그것과는 질적으로 다르다. 어떻게 이런일이 가능한지 중국의 기적인가 그릇세트를 처음 써보는 나의 무지인가?


사진이랑같아요.심플하고,깔끔한디자인좋아하시는분추천 | 이사오면서 전에 쓰던 제품이 깨지고,금가고,남는게 마땅치 않아서 찾던도중 ,집에 접시중 다**에서 구입한 심플디자인에 화이트접시가있는데요.이왕이면 컬러나,무늬,그림,이런디자인보다는 오히려 화이트가 음식담겼을때,더선명해보이고?맛있어보이는 효과가 제눈엔있어 보여서요.이 제품보자마자 이거다!!!!싶어가꼬 바로구입했죠!가격도 착하고,디자인이나 구성이 진짜진짜 맘에들고,좋아요.ㅎㅎㅎ
항상 그릇이나 접시,사려하면 고민진짜많이하거든요?와ㅡㅡㅡ근데진짜ㅋㅋ딱찾는 디자인과색의 구성이있어서 진짜놀랐어요ㅎㅎ품절될까봐바로바로구입!!
사이즈가 제가 원하던 사이즈이기도하구요.평소 다각자구입하려다보면 가격도비싸기도하고,부담되더라구요;;;;;
이제품은 제가 세척후바로사용해봤어요
무게도 적당하구요.음식물이 잘닦여요ㅋ주방세제가좋은건아니거든요ㅋㅋㅋ
더 사용해봐야 알겠지만요ㅋㅋ구입후 첫 개봉!
칭찬받았습니다ㅡㅡㅡㅡㅡ✌

장점은
기사분 정말정말 친절함 듬뿍
개별 포장
각 상자에 부직포로 안전 포장
깨진거하나없이 깔끔한 포장되어서 물건받아서 좋아요

단점은
더사용해보고나서 재작성할께유?ㅋㅋ지금은 없어유


이 가격에 진짜 혜자인 제품. 사진 참고바람. | 오잉? 그릇이 생각 보다 얇지 않은데요?
두께감 있습니다. 하나도 깨진 것 없이 잘 왔네요.
다만 두어개 정도 유약이 제대로 안발라져 온 게 있습니다.
요런 건 작은 충격이나 세척시에 상하겠죠?
판단은 여러분 몫입니다.
수저받이도 저 키스랑 얼룩이 하나만 우선 세척을 해봐도 안 지워지네요;
그래도 이가격에 말도 안되는 구성 좋으네요.
네식구이기 때문에 하나가 문제있어도 그러니 교환은 한번 생각해봐야겠어요.

※ 사진 참고 바람.

※교환신청하였고 다시 받은 상품은 글씨 하나 흐트러지는 것 없이 잘 왔어요. 두께감 있고 전자렌지 잘 데워지고 너무 좋아요♡

※구매한 지 5개월이 지나고 있는데요.
설거지 하면서 부딪치거나 낮은 위치에서 떨어진 적도 있는데 이빨 하나 나간 거 없이 잘 사용중이에요.
정상적인 제품을 잘 받았다면 오래 잘 사용할 수 있는 제품 같습니다.


끌리메 4인 한식기세트 24p, 크림화이트, 7종오늘 받았어요! 완전 만족해요. 전에 쓰던 그릇세트가 질리기도 했고 이빨 나간 그릇들도 많아서 이참에 한번에 버리고 다시 세트로 주문했는데요, 전에꺼는 쓰다보니 무늬가 참 맘에 안 들었거든요? 이건 그런것 없이 흰색으로 깔끔해서 좋아요. 자취생인데도 불구하고 친구들이 집에 여럿 찾아오는 경우가 많아서 사인세트로 주문했는데 구성도 딱 쓰기 좋게 되어있어서 더 맘에 들어요.

일단 가장 작은 그릇 4p는 간장종지로 사용하시거나 젓갈류 한끼씩 덜어먹을 크기라고 생각하시면 돼요.
그 다음 크기 4p는 일반 음식점 앞접시 사이즈인데 라면 덜어먹기 좋은 크기랄까요. 개인적으로 앞접시를 많이 사용해서 이 사이즈 그릇이 많이 구성되어 있어서 좋았어요.
그 다음 크기는 일반적인 음식점 반찬접시 사이즈예요. 고깃집 가면 김치나 뭐 여타 나물들 나오는 그릇아시죠? 그거랑 비슷하다고 보시면 돼요.
접시 2p는 생각보단 작은데, 뭐 메인요리를 올릴만한 사이즈는 아니구요, 딱 보시면 피자헛 셀빠 담아오거나 피자 덜어먹는 접시 아시죠? 그거랑 크기랑 모양도 아주아주 흡사해요.
밥공기랑 국그릇은 일반적인 사이즈예요. 다만 그전에 제가 사용하던 그릇세트가 워낙 밥공기 국공기가 작아서 좀 크게 느껴지네요.
그래도 아주 만족합니다! 이가격에 너무 잘산듯해요!


끌리메 4인 한식기세트 24p, 크림화이트, 7종시댁가져가려고 구매했어요. 가서 오픈하려다 일단 한번 닦아 가져가려구열었어요. 설겆이하는데 보는거만끔이나 튼튼하다는게 느껴졌어요.
제가 사용하는건 빌보 디자인나이프 랑 화이트로만된거 이름이 갑자기 생각이 안나네요. 암튼 고 두개라인을 마이 쓰는데 넘 아까와서 에와가리나 한국도자기에서 나온 트위기를 마니쓰거등요. 근데 시댁에서 남자들이 막 다룰수있는걸 찾아야했는데 요걸 발견! 남편은 가격이 이리좋은지도 모르구 우리두 이거사자네요. 가성비가 아니라..

어떻게 이 가격에 이렇게 예쁘구 튼튼한걸맹글져? 짱입니다


끌리메 4인 한식기세트 24p 상품구매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