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매샵

겨울 남방 코디|아르메데스 사계절 라운드상의 + 7부바지 기능성 언더레이어 ID-10411071 어린이집설날선물~.

스포츠의류 아르메데스 사계절 라운드상의 + 7부바지 기능성 언더레이어 ID-10411071
15,900원

아르메데스 사계절 라운드상의 + 7부바지 기능성 언더레이어 ID-10411071 상품구매


좋아요~. 물빠짐 좀 개선되믄 좋겠네요 | 착용감 좋네요~
하의는 길이 좀 어중간하네요~
손빨래로 몇번 색척후 착용했습니다~
다른 후기들 처럼 물빼짐 주의ㅋ
저는 5부도 구입후 ~
또 구매한거라 가격대비 좋아요^^


가격대비 좋습니다 막입기에좋네요 | 상품의 재질 및 사이즈 디자인 만족합니다
다만, 심하다싶을 만큼 잉크가 빠지듯 보라색 물이 계속 빠집니다
그냥 입으면 피부에 문제가 생길듯할 정도입니다
6~7번 빨고 행구길 반복했는데, 세제를 써서 주무르면 또 나옵니다ㅜㅜㅜ
으~
검정색인데 이 보라색물빠짐은 대체 뭔지 묻고싶네요

손과 팔에 쥐나도록 빨아서 쓰실분들에겐 적극추천!

제품은 괜찮습니다
정사이즈 타이트하게 잘맞고 길이 7~8부로 좋습니다
6~7부일경우는 무릅위로 말려 올라가더라구요


제품 사용해보니 매우 좋습니다, | 일단 저가 축구를 하는데 근육을 좀 잡아주면서 뛰고싶어
크로스핏 옷을 우연하게 찾아서 착용 했는데
너무 좋더라구요 축구 이너웨어로 입기에 좋고 그래서 이번에도 한번더 구매했습니다
상 하의 다 있어서 너무 좋고 가격도 솔직히 저렴하네요
이런글 잘안쓰는데 더 좋은 제품 많이 만들어주세요
가격대비 성능 좋습니다 ㅋㅋ


셍각보다 작아요. 크게 사야될듯 | 아주 괜찮은 제품입니다,
가격대비 좋다는 표현하면 가격만큼만 좋다고 인시하실까봐
사영소감 그대로 표현합니다.
가격을 떠나서 좋습니다,


아르메데스 사계절 라운드상의 + 7부바지 기능성 언더레이어 ID-10411071, M, 블랙같은 회사 제품 으로 당연히 같겠거니 하고
같은 사이즈 주문 했는니다 .
근데 사이즈가 달라요.. 하나는 딱맏고
하나는 작습니다 . 이제품이 작아요 정사이즈 아닌듯 해용


아르메데스 사계절 라운드상의 + 7부바지 기능성 언더레이어 ID-10411071 상품구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