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된사랑

릴리바이레드 앙큼 라이어 코팅 틴트 4g 너무

상품구매해본 립 메이크업 릴리바이레드 앙큼 라이어 코팅 틴트 4g 할인금액 알려드려요
현시간 세일전비용 39% 10,000원에서 쎄일가격
6,060원 후기 구매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303원 적립 가능합니다.
상세 말씀드릴께요

릴리바이레드 앙큼 라이어 코팅 틴트 4g 상품구매


너무 이뻐요!!!!!!!!!!! | ♥♥♥릴리바이레드 오렌지 틴트♥♥♥
-제품명 : 릴리바이레드 앙큼 라이어 코팅 틴트
No.02 여리한 오렌지인 척
-정상가 : 10,000 원
-쿠팡가 : 4,100 원

이거랑 로레* 망고코랄인가 그거랑 고민하다가
이거 복숭아 잘쓰던 제품이기도 했고
더 맑은 형광오렌지 빛이 돌아서 이거로 결정했어요
깨끗한 오렌지빛이구여 가끔 블로거 리뷰에
형광형광하게 표현되 있는데 그거보단 차분해여
패키지는 릴리바이레드의 모든 틴트들처럼
사각형에 본통과 틴트 컬러가 동일하게 되있구여
(근데 가끔 릴바레 틴트 어떤 제품은 본통 색과 매우 다름..)
팁이 통통한데다 입구가 넓어 내용물이 상당히 많이 묻어나옵니다
전 꼭 손등이나 티슈에 양조절 해서 발라요
안그러면 넘 많은 양이 올려져서
오갈데없는 틴트들이 요플레현상을 만들어 버려요;;
착색은 본래컬러와 흡사하구용 아무래도 틴트다보니
착색으로 유지가 되어 지속력은 꽤 긴편입니다
주관적인 견해입니다만 오렌지 틴트중 컬러는 젤 이쁜거같네용
향은 새콤달콤한 향인데 바르고나서도 좀 올라오다가
사라지는데 강하거나 역하진 않았어요


아주좋습니다 | .
요즘 드라마 www 를 보는데, 이다희 오렌지 립이 너무 예쁘더라구요.
여름에 상큼한 분위기 내고 싶어서 찾아보다가..
오렌지 색은 평소 즐겨쓰는 색상이 아니라서 일단 저렴이로 구매해봤어요 ㅎㅎ

——————————————————————————

➕ 촉촉한 입술 표현가능 / 근데 끈적임 없음
저는 립글로즈 등의 끈적임이 싫어서 주로 매트한 립 제품을 쓰거든요.
근데 여름이기도 하고 촉촉한 입술 표현하고 싶었는데
이거 괜찮네요.

처음에 손등에 테스트할 때는 끈적거릴 것 같았는데
입술에 바르니까 금방 흡수? 되면서 발려요

➖ 광택 많이 약함
기름 바른 듯한 번들번들함은 없어요.
잘 흡수되라고 입술 음~마 하는거 있잖아요ㅋㅋㅋ
그거 하고나면 촉촉함이 싹 사라져요ㅋㅋㅋ
(아, 그래서 끈적임이 없는건가…!!!??.. 흠..)
음~마 안하면 광택이 있긴한데..
뭔가 입술 위에 얹기만 한 느낌이라서 안 예쁘더라구요ㅠㅠ

➕➖ 여러 번 발라줘야 발색됨
이건 개개인마다 좋아할 수도 싫어할 수도 있는 점인데요
한번 터치로는 너무 연하게 발려요.
After 사진도 4~5번 덧칠해서 발색된 거예요

➖ 오렌지보다는 자몽색..?
그리고 손등 테스트할 때는 오렌지 색이지만..
막상 입술에 바르면 오렌지 느낌보다는 자몽 느낌?…
광고사진에서의 발색과 꽤 비슷하긴 하지만
손등에 테스트해서 본 오렌지색에 대한 기대감은 버리시는 게 좋아요ㅎㅎ..

✔️ 오렌지 향 (풍선껌 향)
인위적인 향이긴 하지만~ 나쁘지 않아요.
예전에 어떤 틴트를 샀는데 향이 기름? 냄새같은 안 좋은 냄새가 나서
도저히 바를 수가 없던 적이 있어서.
그 이후로 틴트살 때 향에 대해 민감해졌는데, 이건 괜찮네요

——————————————————————————


릴리바이레드 앙큼 라이어 코팅 틴트 4g, 성숙한 체리인척, 1개살짝 끈적할 수 있으나 발림성 너무 좋고 색도 너무 이뻐요!!!!!!
착색도 되는 편이라 입술 새로 바를 새 없이 정신없이 업무에 시달리다가 드디어 화장실가서 첫 거울봐도 입술 색 남아있어서 좋았어용 ㅎㅎㅎㅎㅎ 성숙한 체리인척…. 틴트 이름이 조금 유치할 수 있지만 엄청 잘 지은 것 같아요 딱 저 느낌 그대로의 색입니당


릴리바이레드 앙큼 라이어 코팅 틴트 4g, 수줍은 복숭아인척, 1개◆ 가격: 저렴한 편
◆ 색 : 여리여리한 핑크베이스 코랄색
◆ 피부톤 : 노란 빛 도는 웜 계열
◆ 지속력 : 바르고 착색할 시간을 충분히 주면 꽤 오래 감
◆ 제형 : 적당히 쫀득함, 묽지 않아 입술 주름에 번지지 않음
◆ 요플레 현상 : 있음
◆ 착색 색상 : 오렌지 도는 코랄색
◆ 향 : 너무 진하지 않는 달달한 향
◆ 재구매 의향 : 있음

워낙 잘 잃어버리기도 하고 모으는 것도 좋아하는데,
매번 비슷한 색을 선호하게 되네요.^^
오렌지색은 좋아하지 않아선지 바르면 어색해 보이고, 진하게 화장하는 편도 아닌지라 여리한 색에 입술 중심에만 짙은색으로 그라데이션하는 편이예요.

현재 자주 사용하는 글로시 타입 틴트들이랑 비교해 봤는데,
지속력은 다른 거랑 비교해도 떨어지지 않네요.
착색을 두껍게 올려 20분 정도 방치하면 색이 더 예쁘고 오래 가네요.

처음에 올릴 땐 뿌연 산호색이지만 착색되면서 핑크코랄로 됩니다. 색이 착색되면 화장지를 살짝 물어주면 요를레 현상이 거의 없어지네요. 그냥은 잘 생깁니다.
덧바를 경우엔 점점더 핑크가 되는 듯 하네요. 다른 립 바른 효과?

입에 들어갔을 때 역하면 사용 않게 되는데,
맛도 나쁘지 않고 향도 고만고만한 편인 듯해요.
제형도 묽지 않아서 딱 좋아요.
너무 묽으면 입술 주름 사이로 번져서…

이 제품 외 다른 색도 같이 구입했는데 다 괜찮네요~^^
가격대비 왓따~!입니다. 재구매 의사 있어요~^^


릴리바이레드 앙큼 라이어 코팅 틴트 4g, 성숙한 체리인척, 1개세번째구매입니다
화장않하고 편하게 바르고 나가기 아주좋아요
너무 묽지도 매트하지도않아서 딱좋음
양이 많지않아 오래사용은 못해요
또 오래사용할만큼 양많은것도 찜찜하죠 세균들 많이들어가서리..
그런점에서 가격도 착하고 적당히 사용하고 또 금방구입하고 가성비로 최고입니다
대신 외출시 음식먹을때는 잘지워지니까 이란부분 감안하셔서 용도에 맞게 쵸이스해서 바르세요
저는 그냥 평소 집근처 잠깐 나갈때 수시로 바르고 슬리퍼끌고 나가는 용도로 자주 바르는거예요
뭐 음식드시고 다시 발라줘도 상관은없으니 괜찮은거같아요 틴트처럼 입술에 너무 착색되어 잘않지워지고 그런거없어서 너무좋아요 지우면 살짝 혈색돌정도로 물들어있어서 지우면 자연스럽게 이쁨니다 개인적으로 입술에 찐하게 물들어 않지워지는 틴트를 좋아하지않아요 다시지우고 덧바를때 입술이찐해져서 이쁘지않더라구요
이상품 두가지 색상구입해서 사용해본 후 요 색상이 튀지않고 자연스럽게 혈색돌게하면서 겉돌지않고 촉촉하면서 꾸미지않은듯한 느낌이라 아주 마음에들어 요 색상만 계속 구입해서 사용하고있어요
화장품향도 은은한 달콤한사탕향이구 과하지않아 좋구요


릴리바이레드 앙큼 라이어 코팅 틴트 4g 상품구매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