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된사랑

페리페라 잉크 컬러 카라 7g 그윽하고

구매 해본 아이 메이크업 페리페라 잉크 컬러 카라 7g 특가 설명해드려요
금일 구매가 42% 10,000원에서 쎄일금액
5,750원 적극추천 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288원 적립 가능합니다.
소개 해드려요

페리페라 잉크 컬러 카라 7g 상품구매


그윽하고 분위기있는 마스카라입니다 | 분위기있는 색의 마스카라가 필요해서 구매했습니다~♡

♥️색감
-완전 대만족입니다~ 근데 이름처럼 말린장미라기 보단 부드러운 레드브라운 같은 느낌이 강해요!
-눈으로만 봐도 이쁜데 눈썹위에 올라가면 눈매가 한 번에 그윽해지는 느낌이에요ㅜㅠ 너무 이쁩니다♡

♥️볼륨•롱래쉬
-제가 날때부터 털이 약간 발달해서…ㅋㅋㅋㅋ
원래 속눈썹이 긴 편입니다.
그래도 이정도 롱래쉬 기능이면 다른분들 쓰시기에도 만족스러울 것이라고 생각돼요!!
-이름처럼 볼륨 확실하게 됩니당~ㅋㅋㅋㅋ
저렴한 가격에 제품력이 너무 좋아요♡

♥️휴대성
-위의 사진처럼 사이즈가 미니미니해요ㅋㅋㅋㅋ 어디 들고 다니기 좋아요.
-지속력이 너무 좋아서 따로 수정을 위해 가지고 다닐 필요는 없을 거 같아요.

♥️단점
-용량이 적어서 금방 다시 구매해야 하지 않을까 싶어요ㅜㅠ
-다른 분들 리뷰처럼 아이리무버로 따로 지우셔야 할 거 같아요. 저는 원래 클렌징워터 하나로 다 지우는데 이 제품은 깨끗하게 안지워 집니다! 오일베이스 리무버가 필요합니다~

♥️총평
주변에 추천할 수 있을만한 퀄리티입니다.
페리페라 마스카라 처음 써보는데 특별히 다른 제품 써보고 싶은 생각이 안든다면 당분간 이 제품 쓸거 같아요♡
재구매의사 100%입니다.

도움되는 리뷰였길 바랍니당
긴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예뻐요.근데 짧아서 불편해요. | 평소 메이크업할 때 좀 귀찮아서 마스카라를 잘 안하는
편인데 이번에 염색하면서 브라운계열 마스카라 사고싶어서
구매하게 되었어요

크기 앙증 맞아요 ㅎㅎ
색깔도 많이 어둡지 않고 적당히 밝은 브라운 이예요

발색 해본다고 팔 안쪽에 발라봤는데
지울 때 잘 안지워지더라구요 ㅜㅜ
지우고 나서 간지러워서 보니까 바른 부위 피부가
부어 있음…..ㅜㅜ 긁어서 저래 됐어요

이틀정도 지났는데 붓기는 가라앉았고
긁어서 붉기만해요

마스카라 자체는 뭉침 없이 가볍게 잘 발려요
마스크라 안하다가 하면 눈이 너무 무거운데 이건 가볍더라구요 ㅎㅎ
오랜만에 해서 더 적응안되서 무겁게 느껴질 법도한데
가벼워서 좋았어요
눈썹길이는 긴 편인데 쳐진 눈썹이라 컬링 지속이 잘 됐으면 했는데 나쁘지 않아요 ㅎㅎ
색도 이쁘고 발림성도 가볍고 좋으네요

지울 때 립앤아이리무버로 지웠는데 말끔하게 잘 지워졌어요


제 눈에는 별로 티가 안나는거같아요 | 브라운계열의 마스카라가 하고 싶어서 구매했어요~

크기가 앙증맞네요♡
가방 파우치가 작은편인데 잘 들어가요!

색상은 초콜릿 같은 색인데
속눈썹에 바르면 티가 많이 나지는 않아요~
애매하게 브라운이 보여서 자연스럽네요ㅋㅋㅋ

번짐도 별로 없어서 좋았네요♡

마스카라 지우기 힘들다는 평이 많던데
진짜 그렇네요ㅋㅋㅋ

손에 발색한거 마른뒤 지우려고 아이리무버로 문지르니
뭔가 깔끔하게 지워지는게 아니고 얼룩덜룩 지워져서
여러번 문질렀어요ㅎㅎㅎ

속눈썹에 바르고 지울 때 잘 지워야 겠어요!!


페리페라 잉크 컬러 카라 7g, 1호 블랙 드라이로즈, 1개화장을 잘못한다는점, 사진을 잘못찍는다는점
감안하시고 보시길~^^;;

일단 색은 참 맘에들어요.
여태 검정만 써보았기에 너무튈까봐
아직 낮에는 써본적은 없지만
저녁에 해본결과 튀지않고 색이 은은하니
맘에들어요.
대신 반대로 검정마스카라할때처럼
또렷해보이거나 똘망해보이는점은 없어요
가을여자된것같고 기분전환 확 됏어요~ㅋ
워낙에 화장에 관심도, 소질도 없엇는데
요즘 눈가주름이 신경쓰여 화장으로 카바좀
치려고 쿠팡에서 이것저것 구경하다가 재미삼아
해보려 섀도우 색 맞춰 구매해봣는데 맘에드네요~

근데한가지.
지우기가 넘 힘드네요..ㅜㅡ
전 세안제가 두가지인데 하나는 이영자클렌징으로 유명한
조성아초록색클렌징(이름생각안남..)
하나는 오일성분가득한 맥스클리닉인데.
보통 집에가서 메이크업 지울때 세안제로는 조성아꺼쓰고
아침에 인나서 세수할땐 맥스로 걍 쓱쓱 세수합니다
조성아꺼로 절대 안지워지기에
맥스로 2차세안햇는데도 안지워지네요 전혀요
수건으로 얼굴닦는데 수건에 속눈썹모양그대로 빨갛게
찍히고 속눈썹이 눈에 붙어 눈이 안떠질라하고..ㅋ 찐덕찐덕..
언능화장대로가서
나한텐 전혀 쓸모없어 패대기쳐져 방치되어있던 메이크업리무버를 꺼내어 닦아보았어요~
저 마지막사진이 클렌징 두번한후에 리무버로 닦은
사진이랍니다..그대로에요 그대로..ㅡㅡ
리무버가 이렇게 좋은건지 첨 알았네요 ㅋ
담부턴 리무버로 지운후 클렌징세안하면 되겟네요~~ㅎㅎ

글고 한가지 더 불편한점은,
너무짧아요.
아우..짧은거 알고 주문햇지만
그게 이렇게 불편할지 몰랏네요
좀 길게만드시지..오른손잡이인데 왼쪽눈 칠할때
너무 불편하네요..머 ..습관되면 괜찮아지려나..

그거 두가지 잠깐 불편함 감수한다면
기분전환도 되고, 가을여자기분도 되고~~
괜찮을듯~^^


페리페라 잉크 컬러 카라 7g, 1호 블랙 드라이로즈, 1개일단 생각보다는 색이 옅어요..
바르는 것과 보는 것은 틀린거같고요
제가 바르니까 묻히는 거같아요 바르기 전에 에ㄸ드픽서를
발랐는데 지들끼리 엉겨서 그러는 거같기도 하고요
화장을 안하고 립,아이만 하고 얼굴톤은 조절해서 올렸어요
원래 겨울쿨톤입니다. 그래서 더욱 안어울리는 거같기도 하고요
픽서없이 발라보고 후기 쓰겠습니다.
픽서바르고 나니 제대로 된 색상을 모르겠습니다.


페리페라 잉크 컬러 카라 7g 상품구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