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맘

나사조립이 로베라 팔각형 트램펄린 + 커버

전신 로베라 팔각형 트램펄린 + 커버
3% 86,990원에서
83,81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0원 적립 가능합니다.

로베라 팔각형 트램펄린 + 커버 상품구매


나사조립이 뻑뻑해서 힘들지만 아이는 좋아합니다 | 넓어서 아기가 놀기 좋아요
다만 다리 연결 나사가 녹인지 페인트인지
연결이 죽어도 안되는게 하나 있어서
다리 하나 연결이 걸쳐진 상태입니다. ㅠㅠ
교환된 박스처럼 택배 박스가 보였는데 아마 나사불량같네요.
하중이 100키로까지 되서 저랑 아기가 같이 뛰어도
안전합니다.

저는 혼자서 조립했는데
팔각렌치로 다리를 연결하는게 진짜 힘들었어요.
나사들이 전반적으로 부드럽지 않고 뻑뻑하고 힘을 잔뜩주어야 들어가는 힘든 상태입니다.

그래도 설치 후에 아기가 땀 뻘뻘흘리며 노니 기분은 좋네요. 코로나때문에 계속 달리기하며 쇼파에서 점프하는 4살 아기가 안쓰러워 샀는데 우선 만족합니다.

나사 하나는 업체를 통해서 새로 받고 싶네요 ㅠㅠ
진짜 그냥 걸쳐있는 상태에서 뛰고 있는거라 위험하네여 ㅠ


설치너무힘들어 손에멍들고 전동드라이기 뒤져서 써본다고 | 설치너무힘들어죽을뻔했음 손에멍들고 전동드라이기 뒤져서 써본다고 쓰다가 너무 무겁고 세서 코박아서 울음 ㅠㅠ 엄마가 오밤중에 뭔짓이냐고 갖다버리라고 가지가지한다고 ㅠㅠㅋㅋㅋㅋ 중간에 관두고 동생남친보고 담날와서 설치하라고 시켰다가 다시 차근차근 하나씩하다 완성했음 나 혼자서!! 시상뿌듯하고 어릴때 덤블링생각나고 너가 몇번이나 하고 쓰레기 돈주고 삿냐고 외치능 엄마한테도 하루에 십분씩은 꼭할거라고 큰소리침~~ 다요트하쟝


아이들이 너무 좋아합니다. | 2년전에 사용하는 밴드형보다 훨씬 좋군요. 두 아들이 신나합니다.
아래 발반에 소음방지 매트깔고 재미 있게 사용중입니다. 4학년 아들과 둘이서 설명서 보고 조립했어욤


물건좋음! | 뭐…다른곳이더싸지만. .
하루만에받아볼수있어서구매함요.
품질은좋네요.
손잡이부분에부속이하나빠졌지만고정에는문제없어요.
아이가엄청좋아하네요.
사이즈도넉넉하네요.ㅎ


튼튼은합니다 | 아.. 여잔데 전 정말 조립하는데 힘들었어요
그래도 해내긴했는데 …여자도 조립할만하긴해요 근데
힘들었어요… 게다가 그 잡고타는 손잡이 부분은 설치못했고
크기예상은 했지만 천정도높이도 고려하셔야겠어요
저는 키가 172인데 뛰면 천정에 닿을것같다고 동생이그러드라구요
닿진않아요 ㅎㅎ
동생은 184뛰면 천정에 닿음
하여튼 노래틀고 재밌게뛰기만해도 땀이나네요
신나긴신나요
사고싶었던거라 한풀었습니다
근데제가89000원에삿는데 다음에 86900원으로 떨어저서 조금 기분은 좋지않더하구요 설명서도 다있고하니 잘보고 조립해보세요
접엇다폈다가 편리하면더 좋을텐데 참..ㅋㅋ정리가 어려워 한번조립하면 다시접긴.. 정말힘드실꺼에요 저는사용안할때는세워놧는데 외관상예뿌진않네요ㅠㅠ
커서요..ㅋㅋ
도움 돼셨으면 도움!

그후 ~한달정도 매일한건아니고 일주일두번햇는데 뛰는부분이 울어요 그치만 타는데 지장있는정도는 아닙니다 사진참고!!!


로베라 팔각형 트램펄린 + 커버 상품구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