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매샵

월성산업사 4000 트리플 자이언트 비누방울 WSB-189 아이들

제품 감각발달완구 월성산업사 4000 트리플 자이언트 비누방울 WSB-189 깜짝세일 소개합니다
현재시간 세일전가격 25% 4,000원에서 할인된 금액
2,990원 할인 이용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150원 적립 가능합니다.
상세 말씀드릴께요

월성산업사 4000 트리플 자이언트 비누방울 WSB-189 상품구매


아이들 주려다 으른들이 더 가지고 논다는 그것입니다!! | 비눗방울계의 오래된ㅋㅋ 유물 아니에여?

자동 비눗방울 보다는 불편한 감이 있지만
그래도 오래도록 쓸 수 있는 강점이 있어요!

맘먹고 부숴서 안쓰겠다! 이런거 아니면 그냥 오래도록 사용 가능할 것 같아요!

이게 크기가 좀 있어서 비눗물이 부족하니까 비눗물은 만들어 두시거나
용액을 구매하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저는 집에서 사용하지 말라는 후기를 왜 이제야 봤는지…
진짜 .. 조카가 집에서 후~ 불고 바로 닦았는데

슬리퍼 신고도 미끄러져서 뒷통수 깨질뻔햇어요..

아이들있으신 집은 집이나 베란다에서 사용하지 마세요ㅜㅜ
미끄러워요ㅜㅡㅜ

게다가 잘 안지워지고 미끌거려서 여러번 닦고 별별 세제로 다 닦으니 겨우 지워졌어요

막대가 2개인데 자잘한 비눗방울 만드는 거랑 큰 비눗방울 만드는게 있어요
비눗방울이 잘 만들어지고 2가지 ver의 비눗방을 만들 수 있고 한번에도 사용가능해서
여러가지로 만들 수 있어서 좋아요!

조카들이 진짜 좋아하네요!

+후기 보고 시도해봄!

막대중에서 동그란거 3개 있는게 큰 방울 만드는 방법이
푹 담그로 스며들면 천천히 비눗방울 만들었을 때 왕방울 안에 비눗방울 있는
이중방울을 만들 수 있는데

이거 진짜 되요!

안될 줄 알았는데 혹시나 해서 해봤는데 …이야 여러번 중에 한번이긴 하지만
되긴 되고 애들이 좋아해서ㅋㅋ 뿌듯함도 있네여ㅋㅋ

이번에 리필도 구매햅니다!
가성비 좋아요! 애들 만족도가 높아요!


가성비 최고! 왕비누방울 | 요즘 아이가 집에만 있으니 욕실에서 비누방울 놀이
한다고 정신이 없어요ㅎㅎ 날씨 좋을땐 옥상에서
비누방울 불고 놀았는데 크게 나오는 비누방울 하나
사줘볼까 해서 보다가 3000원에 후기도 괜찮아서
냉큼 주문해 보았어요~~

오늘 왔고 때마침 날씨도 좋길래 옥상에 올라가 해봤는데
바람이 많이 부니까 저절로 마구마구 나와서
아이가 엄청 신나해요ㅋㅋㅋㅋㅋ

저도 비누방울이 크게 나오니 재미나더라구요ㅋㅋ
요즘같은 시기에 매일 집에서 뭐하나 고민만 하다보니
이것저것 많이 사다가 놀아주곤 했는데
좋은가격에 아주 대만족이예요!!

옥상에서 내려오자마자 또 욕실에서 한다고ㅎㅎ
욕실에서는 바람이 없어서 후후 불어 하는게
더 낫지만 후후 불어도 일반 비누방울 보다
많이 우르르 나오니 재밌어해요~~

아이랑 옥상에서 한참 재밌게 하고 왔네요^^
아참 그리고 구성품을 제대로 안봐서
비누방울 리필액도 포함인줄 몰랐는데
리필액도 있어서 가성비 갑이라고 생각해요ㅎㅎ

생각보다 비누방울이 많이 사용되니
미리 리필을 추가로 구매하셔도 좋을것 같아요!
저는 집에 리필액이 또 있어서 구매는 안했지만
비누방울 액이 꽤 많이 듭니닷!!


가성비 굿 | 4살딸아이가 비눗방울놀이를 좋아해서 구매하게되었어요.
비눗방울총이 있었는데 잔고장이 쉽게나서 ㅜ
얼마못쓰고 버린적이있네요.

수동이라 불편할줄 알았는데 너무 만족스러워요.
4살 딸아이 혼자 잘 만들고 잘 놀아요 ㅎㅎ.

두가지 비눗방울모양인데
하나는 자이언트 비눗방울…정말 커요(사진첨부). 보는사람들마다 우와우와 하더라구요. 신기해요. 다행히 잘 만들어져요.
두번째는 아주많은 양의 크고작고 다양한 비눗방울들이 만들어져요.

스틱형임에도 불량없이 잘 쓰고있어요. 4번정도 가지고 놀았어요.
3천원의 가성비 짱입니다.

크기는 성인여자 손바닥 다폈을때 사이즈라., 아이들이 가지고놀기에 큰편은 아니고 불편하지않아요.

같이 동봉된 비눗방울액은 200미리라 한번정도만 놀수있는 양이예요. 리필액을 따로 사놓는걸 추천드려요.

단. 보관케이스가 따로없어서 지퍼백에 넣고 다녀요.
참고하세요~


디테일에 감동♥ | 오 디테일에 감동했네유

저렴하고 잘 만들었어요~
아기는 시큰둥하고 엄빠만 신나서 몇번반복하다가..
비눗물 남은거 버릴라니 아까웠는데

요롷게(마지막 사진참고) 따라낼 수 있게 되어있어서 재사용가능하니 좋습니다!
아가가 걸어다닐 수 있을때까진 엄빠장난감으로 잘 쓸게여~★


적극적극 추천요.넘좋아요 | 7,세8세 형제를위해 구매했습니다.
캠핑때나 공원에서 요만한놀이없죠.
유아기때부터 수많은 비눗방울구매를해보았지만
비싸도 고장이 너무쉽게 나고 비눗방울양 크기도 작아 불만족스러웠는데 지난 어느 체험장에서 요런비눗방울함해보고 바로구매했습니다.
우선 비가와서 집에서 간단히사용해본결과 비눗방울크기와 양이 상당히만족스럽고 아이들도 너무좋아합니다.
부러지는것만조심하면 리필액만구매해서 오래사용할수있을것같고 체만따로 판매하는데도많아 좋을것같네요.
이번주 비가지나가고 아이들과 신나게 불고 싶어요ㅎ

집에서는 절대사용하지마세요.
잠시 해보고 바닦에 미끄러워져 낙상할뻔ㅋ
닦는데 걸레 세번빨아닦음ㅋ


월성산업사 4000 트리플 자이언트 비누방울 WSB-189 상품구매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