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된사랑

블레이져 브랜드|싱싱하고 국내산 백오이 3개입

오이,고추,열매채소 국내산 백오이 3개입
63% 4,490원에서
1,62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81원 적립 가능합니다.

국내산 백오이 3개입 상품구매


싱싱하고 아삭 맛있네요;;;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요근래 계속 구매중인 상품의 후기에요@@

상큼한 식재료가 먹고싶을때.

수분이 있는 채소를 먹고 싶을때.

아삭아삭한 식감은 원할때.

백오이만한게 없어요.

더구나 쿠팡에서 파는 지금 이 오이는
저렴하게 판매하는거니까 얼른 사세요.!!!!!!!!

지난 3월동안 가격이 올라서 3천대까지했었거든요.

저는 그 가격에도 구입을 했었구요!!!!!!
그러니 지금 날씨도 좋아지면서
오이를 많이 찾게되고,
오이 소박이도 해 먹기 좋은때이니까
지금 저렴한 가격에 구매하시기 좋은 때입니다.

아!!!!!!!!
가격만 내린게아니고,크기까지도 달라졌어요.

예전에 한참 먹던 평균적인 다다기오이 사이즈에요.

요즘 구입한 오이는 작았거든요.

그렇지만 연하다는 점으로 감수하며
구입했던건데,

지금 가격과 오이 크기가 딱 마음에 드네요.

이번 구매가 벌써 4번째쯤 되는듯합니다.

연하고 맛있으며 싱싱한 오이로
소박이하느라 바쁩니다.

상큼하니 아삭거리는 식감때문에
줄이어 해먹게 되네요.!!!!!!

쿠팡에서 판매하는 부추도 함께 구입했고,
오이는 3개 한세트여서 3세트 구입하고
총 9개로 담아봤어요.

먹을때 잘라야하는 소박이는 보기좋지만
불편해서 잘라서하니까 먹기도 편하구 좋았어요.

그후로 사진처럼 잘라서 하고있습니다.

새벽에 받으니 오전에 한시간 투자로
씻는것부터 김치통에 담는것까지 가능하니까
할 일 미리해놓고 마음편해서 좋아요.

빠르게 배송 잘 받았어요.

♡#^~♡#^~♡~^#♡~^#♡~^#♡~^#♡~^#♡~^#♡~^#


국내산 백오이 3개입, 300g 이상, 1봉@구매 후 느낀대로만 적은 후기입니다@@

외출도 못하고있으니
입안이 개운한 채소가 먹고싶다보니
떠오른건 바로 오이~~~!!!!!!!!!

오이가 수분도 있고 아삭아삭한
식감때문에 최고죠~~~♡♡♡♡♡

오이를 이용한 이런저런 요리를하다가
오랫만에 소박이를 해먹고싶어지더라구요.

그런데,
살짝 고민되는건 오이의 가격이었습니다.
요즘,오이가격이 저렴하지도않고,
그렇다고 가격만큼 실한 크기도 아니죠.

언제부터 개당 기본 1천원정도부터
몇백원 더 붙는 가격인데
왜 크기는 줄어들까요?……..;;;;;;;;;;;;

그래도 쿠팡에서 구매하는 오이도
믿고 살만큼 싱싱한 상품이랍니다.

길이는 한뼘보다 살짝 길어요.

한봉지당 3개씩 들어있어요.
요즘 오이 3개는 금방 먹게돼서
3봉지를 구입했구요.

2봉지는 오이소박이용입니다.

3조각하자니 조금 길다싶고
4조각하자니 짧더라구요.
기호에 맞게 등분하시면 되겠어요.

굵기도 보여드리려고 사진을 올렸지만
예측이 안되실듯한데…..
오백원짜리 동원둘레쯤 된답니다.

소박이를하기에는 얇은감이 있지만
생으로 뚝뚝 잘라먹기에는
연해서 더 맛있답니다.

오이소박이외에도
샌드위치에도 넣어주면
느끼함을 눌러주는 역할이 돼서 좋구요,
채를 썰어서 김밥에 넉넉히 넣어주면
텁텁한 김밥맛은 없고,
개운한 김밥,오이향이 입안에 퍼지는
김밥이 된답니다.

샌드위치 만든 빵부터 모든 재료는
쿠팡에서 구입한것들입니다.
양배추,마요네즈,케찹,슬아이스치즈,
계란,고래사어묵,오이,청상추,양파.

김밥 재료도 당연히 쿠팡 구입표랍니다.
당근,양파,깻잎,햇반,계란,후리가케

시원한 공기 쐬기힘든 요즘이니까
싱싱한 오이 구매해서

개운한 채소 드시기를 추천드려요~~
❤❤❤❤❤


국내산 백오이 3개입, 300g 이상, 1봉오이가아주 퀄리티 굿~~ 관리잘되는농장에서재배하는듯

오이가 맛있어요지난번 김장김치 지겨워서
솜씨가없어서 고추장에 버무려먹었는데
3개짜리하나시켜서 ㅋㅋ
오이가연하고 끝도안쓰고

재배할때 물충분히잘주고햇볕도 덜받은오이확실ㅋㅋ

보통 한여름쯤나오는오이들중꼭지 쪽이 가끔 쓴오이들은 가뭄이나 수분공급이 미흡한상태에서햇볕을많이보게되면
오이가 써진다고하더라구욥

암튼 연하고 수분감도짱
너무맛있게먹어서이번에3개짜리3봉주문

몇일동안싱싱하게오이무침
오이 썰어서 고추장찍 먹
입심심하면 하나통채로먹기

ㅋㅋ
근데 신기한게우리강아지가 오이를 너무좋아함
완전신기
오이가사실향이 특히하고 강한야채중원탑이잖아요
그래서 오이알레르기인사람도있고
하물면 오이비누도 호불호갈리고

근데내가오이만꺼내면 삼겹살을구워도지할일하던강아지가
싱크대에와서짖고껑충거리고난리남

달라고 ㅜㅜ
그래서껍집벗겨서속살만 주면 사람처럼 아삭아삭소리내면서
흡입합니다
저러다 오이하나도 다먹을수있을듯
참고로말티즈에몸무게2kg 임 아직9개월된
애기강아지 ㅋㅋ

암튼 거의다먹고 두개 남음ㅜㅜ
아쉽다~~떨어지면
또 살거같네용


국내산 백오이 3개입, 300g 이상, 1봉백오이 구매후기입니다

집에서 탕수육 해 먹으려고 오이를 주문했습니다
탕수육 소스가 찾아보니 의외로 쉬워서 오이랑 당근 넣어서 해 먹을수 있을거 같아서 구매를 했는데
오이가 싱싱합니다

겉에 오이에 돌출된 오이가시같은게 많이 붙어 있어서 그건 칼등으로 문질러주니 딱 먹기 좋게
되네요. 오이를 적당한 크기로 자르고 당근하고 기름에 볶아줍니다

물하고 설탕 식초 넣고 오이 볶아놓은거와 같이 끓다가 케챂 넣고 전분으로 농도를 맞추어 주면 완성입니다

솔직히 밖에서 먹는거완 다르지만 나쁘지 않습니다 집에서 대충 후다닥 만들고 위생도 청결하게 만들수 있으니 아이들하고 맛있게 먹을수 있습니다

솔직히 중국집에서 주문하면 편하지만 예전에 벌렉가 나온적도 있고 더러운거 많이 봐서 중국집은 왠만하면 주문을 안 하게 됩니다. 집 근처에 중국집이 있는데 양파를 더러운 도마위에 놓고 대충 자르더군요

~~~~~~~~~~~~~~~~~~~~~~~~~~~~~~~~~~~~~~~~~~~~~~~~~~~~~~~~~

집에서 간편하게 탕수육 소스 만들어서 아주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오이는 싱싱해서 몇일은 놔두어도 신선함을 유지할거 같습니다.

오이를 잘게 썰어서 오일에 볶다가 소금 간해서 깨를 뿌려서 아이들 주면 아주 잘 먹습니다 여러가지 용도로 사용 가능하고 편해서 종종 주문해도 좋을거 같습니다~~


국내산 백오이 3개입, 300g 이상, 1봉ㅡㅡㅡㅡㅡㅡㅡ
@@꾸준히 재구매중인 상품의 후기입니다@@

날이 좋아지니까 상큼한 채소를 찾게되어
구매했어요.

첫 구매때,
가격이 너무 비싸다싶었지만
외출이 꺼려져서 마트로 향하는 발걸음이 무거우니
어쩔 수 없다는 마음으로 구매를 했어요.

그런데 배송받은 오이의 크기는 작지만
매우 싱싱하고 연해서 마음에 들더라구요.

그리고 두번째,세번째 줄이은 구매때는
모든 조건을 알고 구매하는거니까
가격면을 감안하겠다는 생각이었어요.

연해서 그냥 먹거나 반찬을하거나
비빔에 쓰며 어디에든 재료로 사용해도
상큼하고 너무 좋아서 또 구매를 했는데
이번에는 그동안 구매해서 만들어먹은
오이소박이를 다먹어서 또 담그려고 샀는데
구매하는김에 3봉을 사서 2봉은 소박이를하고,
나머지 한봉은 생으로도 먹고,
도라지무침에도 넣고,비빔면 먹을때도 넣으며…
벌써 받은지 하루만에 다 사용했어요.

길이는 손 한뺨보다 살짝 길구요.
꼭지 부분도 싱싱한 정도입니다.

돌기들이 거뭇하게 붙어있는걸보니
싱싱함은 눈으로도 확인이 가능하다 생각했는데
이번 받은 오이는 싱싱하다기보다는
살짝 말캉거리듯 오이의 탄력이 좀 떨어졌더라구요.

요즘 비싼 채소중에 하난데
그래도 이 가격에 이 정도 상품이면
몇번 구매해봤지만 앞으로도 쭉
구매할 채소입니다.


국내산 백오이 3개입 상품구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