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인뼈다귀

명품정장|쿤달 허니 앤 마카다미아 단백질 헤어 트리트먼트 화이트머스크향 머릿결이

트리트먼트,팩 쿤달 허니 앤 마카다미아 단백질 헤어 트리트먼트 화이트머스크향
15% 8,900원에서
7,50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375원 적립 가능합니다.

쿤달 허니 앤 마카다미아 단백질 헤어 트리트먼트 화이트머스크향 상품구매


머릿결이 좋아지고싶다면 쿤달 트리트먼트! | ★ 쿤달 허니 앤 마카다미아 헤어 트리트먼트 화이트머스크

★ 용량 1058 ml 대용량!!!!!
꾸준히 사용하고 있는데 머리가 길어서 트리트먼트 사용량이 너무 많다보니
500 ml는 금방 사용하더라구요! 근데 이번에 큰 용량이 나와서 바로 구매했습니다.
1050ml도 아니고 1058 ml라서 뭔가 8 ml 더 받는 느낌의 용량이에요 ㅎㅎㅎㅎㅎ
넉넉한 용량이라 온가족이 사용하기 좋을 것 같고 화장실에 대용량이 있어서
든든합니다!!!!

★배송
꾸준히 사용 하는 제품인데 로켓배송으로 다음날 무조건 받아볼 수 있어서 너무 좋은 것 같아요!!!!!

★ 효능
쿤달 트리트먼트는 콜라겐, 케라틴, 콩단백질, 실크아미노산 등의 성분이 단백질 부족 현상으로
인한 손상된 모발에 도움을 준다고 해요!! 전 염색/펌으로 인해서 모발 손상도가 너무 심한데
쿤달 트리트먼트 사용후에 모발이 차분해져서 꾸준히 사용하고 있어요.
또 약산성 트리트먼트라 더더욱 모발 건강에 좋다고 하니까 꾸준히 사용해보려구요!

★ 향기
화이트머스크 향을 원래 좋아하는 향인데, 쿤달 화이트머스크 향이 너무 좋더라구요.
은은하게 남는 잔향도 너무좋고 , 다른향도 사용해보고싶은데 화이트머스크 포기가 안되서
꾸준히 화이트머스크만 사용하고 있습니다 ㅎㅎㅎㅎ
쿤달의 top3안에 드는 향중에 하나라고해요!! 그만큼 인기 많은 향!!!!! 이유가 있겠쬬 !!?

★ 총평
염색이나 펌으로 인해 손상된 모발이고 미용실에서 케어받기 너무 부담스러우신 분들한테
홈케어로 적극추천하는 트리트먼트에요! 사용 즉시 모발이 차분해지고 꾸준히 사용하고 있는데
머릿결 좋다는 소리도 종종 들어요! 온가족이 사용하기에도 넉넉한 용량입니다!
적/극/추/천 ! 선물세트로 나오면 선물용으로도 너무 좋을 것 같아용 ㅎㅎ


다음에도 또 사고싶은 트리트먼트 입니다. | 주변에서 하도 쿤달쿤달거리기에 한번 사봤어요.
쿤달….콘달인지 쿤달인지 아직도 헷갈리지만…
음…결과는..만족합니다..!!!

이걸 왜 이제 알았나싶네요. 이름도 생소하고 이런 생필품류?에 워낙 별로 관심도 없다보니 마트에서 항상 묶어놓고 세일하는거?위주로 사곤 했거든요. 취향?따위도 없구요 ㅎㅎ….그냥 뭐 되는대로 머리만 감을수있기만하면돼지머 이런 심정이었는데 이거 쓰구 참 신세계를 보았네요.

결과부터 말하자면 어어어어엄청 좋아요.
미용실에서 비싸게 파는 유명 해외브랜드들보다도 좋을 정도네요. 머릿결이 감을때부터 좋아지는게 느껴져요.
부드럽게 손가락으로 쭉쭉 걸리지않고 빠지거든요. 성능에 대해서 아주우 만족합니다.
쿤달이라는 브랜드가 제 머릿속에 아주 좋은 이미지로 각인되었네요. 용량도 커서 한번에 걱정없이 듬뿍듬뿍 짜서 쓸수있어서 좋아요. 이정도면 오래 쓸수있을거같아서 이런 부분도 만족!

후기를 살펴보니 이렇게 큰 용량은 최근에 나왔나보더라구요? 사람들 요구에 뭔가 귀 기울여주는 느낌이라 기업에대한 이미지도 좋아지네요. 뭐 트리트먼트 하나 써봤다고 이렇게까지 극찬하는 것두 오바일거같아서 다른것도 몇가지 사서 써보렵니다 ㅎㅎ

일단 트리트먼트 하나는 합격이에요~ 가장 중요한 머릿결이 좋아지는 것도 좋구요. 향도 마음에 들구요! 잔향이 욕실에 퍼지는게 은근히 기분이 좋더라구요 ㅋㅋㅋㅋ
그리고 성분까지 자연적인 성분을 많이 썼다고하니 저는 완전 만족이요~


사이즈도 커지고 만족도는 더 커지고! | 곱슬머리가 심한 편이라, 앞머리는 늘 드라이와 고데기를 달고살고
나이먹었더니 또 윗머리는 힘이없어져서 파마도 하고있습니다.

그러다 보니 자연스럽게 민감성 두피 및 손상모로 머리는 변하게 되었네요.

미용실에서 파는 제품 많이 써봤지만, 가격이 너무 비싸거나
뭐 천연이라는 제품은 향이 좀 별로더라구요… 비싸기도 비싸구요

가격에 비해 효과도 그렇게 크지 않다보니까
LPP제품 중에서 가성비 좋은걸로 찾던중에
쿤달이 평이 좋아서 보게되었습니다.

우선, 향이 너무 좋아서 깜짝 놀랬습니다.

자연유래성분에 모발보호 성분이 많이 들어가고,
별명이 마약 트리트먼트라길래 향은 신경 안써서 그럴 수 있지만,

은은하게 풍기는 꽃향하고 머스크향이
향수보다도 은은해서 너무 좋고,
자주 쓰기에도 부담없고 좋았습니다.

그리고 사용 할 때, 점도가 너무 되직하지 않아서 바르기도 좋고,
헹궈지는 것도 잘 헹궈집니다.

그리고 LPP답게 모발에 코팅되는 듯 한 느낌이
무겁지 않고 좋았습니다.

모발 보호성분에 자연유래성분이 많이 들어간게
사용시에 티가 날 만큼 느껴지네요

저는 보통 컨디셔너 사용보다는, 트리트먼트를 매일 이용하는 편인데
웬만한 컨디셔너보다도 향과 사용 후 가벼움 면에서 좋았습니다.

다만, 큰건 500ml에 비해서 향이 많이 없는게 아쉬워요.
향이 15개는 넘는 거 같더라구요

그래도, 가성비와 성분, 향 많이 생각해보면
전체적으로 굉장히 만족스러럽고,

다음에 또 살 때는 향이 많으면 좋겠네요


손상모에 제격 데일리 헤어 케어! 만족해용! | 와우! 쿤달에서 1058미리 대용량 제품이 출시되었네요!

지난번에 샴푸 대용량 구매하고 너무 마음에 들어서
트리트먼트도 구매했습니다!

쿤달은 향기가 다양하고 좋기로 정말 유명해요.
저는 쿤달 많은 향기의 제품을 써봤는데
화이트머스크향기를 가장 좋아한답니다.

성별 가리지 않고 남녀 모두에게 잘 어울리는 향기인것 같아요.

다른 브랜드에도 화이트머스크 향기 제품들이 꽤 있는걸로 알고있는데
쿤달 화이트머스크향은 인위적이지 않으면서도
향기가 약하지 않아서 너무 만족스러워요.

그래서 제가 제일 좋아하는 화이트머스크 향기, 와이프와 아이들이 좋아하는
체리블라썸 향기 두개 향기의 트리트먼트를 구매했답니다 ㅋㅋㅋ

당분간 트리트먼트 구매할 일은 없겠네요!

주문하고 다음날 바로 배송받았어요. 역시 로켓의 힘이란 ㅋㅋ

사이즈업 1058미리 트리트먼트가 듬직하게 반겨주네요.
쿤달 트리트먼트의 보랏빛 용기는 정말 마성의 보라색입니다.

우아하고 고급스럽고 아주 묘해요 묘해!

혹시나 용량이 커졌는데 기존 트리트먼트와 차이가 있지는 않을까
괜한 걱정을 조금 했는데 역시는 역시! 괜한 걱정이었네요.
만족하며 사용한 기존의 쿤달 트리트먼트 그대로입니다!

머릿결을 찰랑찰랑 비단으로 만들어주는 마약트리트먼트가 사이즈만 up!
화이트머스크 향기는 언제 맡아도 정말 좋으네요 ㅋㅋㅋ

아 1058미리 대용량 제품은 한가지 세심한 배려가 눈에 띄네요.
기존 제품들은 펌프가 조립되서 배송이 됐었는데,
대용량 제품은 제품 따로 펌프 따로 배송이 되네요.
혹시라도 모를 펌프부분에서의 누수를 원천봉쇄합니다!

앞으로도 고객 생각하는 좋은 제품 많이 출시해주세요!


쿤달 허니 앤 마카다미아 단백질 헤어 트리트먼트 화이트머스크향, 1058ml, 1개머리 감고 말릴때마다 엄마한테 머리 좀 짜르라는 잔소리를 들으며 등짝 스매싱 맞는 긴머리 5년 차 1인입니다 ..⭐️

머리가 허리쯤 오는데 안해본게 없어요ㅋㅋㅋ 애쉬염색해보겠다고 탈색 3회, 레이어드 컷에 파마, 또 어둡게 염색 등..
엄마가 하지말라는 거 다 했어요ㅋㅋ..
그러다보니 머리결에 욕심이 안생기더라구요..
그냥 개털로 다녔는데 어느날 머리 빗다가 빗에 머리카락에 걸렸어요 근데 힘으로 팍 빗다가 머리가 뭉텅이가 빠진거에요 그래서 그때부터 머리결을 관리해야겠다고 마음 먹었습니다 ㅜ ㅠ
머리가 길어서 일반 제품을 사기에 경제적으로 부담이 되더라구요
쓰는 양이 워낙 많으니ㅜㅜ..
자주 애용하는 쿠팡에서 아이쇼핑하며 이것저것 보고있는데 쿤달 제품이 1058ml 대용량으로 판매하는 걸 발견했어요!
엄마가 홈쇼핑에서 구매한 탈모샴푸 브랜드더라구요.
샴푸엄청 좋아서 매일쓰고있는데 트리트먼트를 판매하는 것을 보고 바로 질렀습니다!ㅋㅋ
샴푸로 유명한 브랜드인줄 알았는ㄷ 트리트먼트도 엄청 유명하더라구요! LPP성분에 자연유래 성분 함유 등등..
제 머릿결에 아낌 없이 쓸 수 있을 것 같았어요..⭐️

✔️엄청 빠른 로켓배송✔️
하루도 안됐어욬ㅋㅋ배송이… 이렇게 빨라도 되나 싶을 정도로 빨리 왔어요.. 너무 좋은 것 ㅠㅠ 그래서 바로 사용했습니다ㅠㅠ

✔️고급스러운 화이트머스크 향✔️
화이트머스크 어려운 향인거 다들 알고 계신지 모르겠지만
저는 향수,바디로션 등 화이트머스크 실패를 많이 했었어요..
쿤달 화이트머스크는 정말 좋더라구요
고급스러웠어요. 부드럽고 꽃 향이 강해서 넘넘 좋았어요!
중성적인 느낌도 좀 나서 남자분들이 사용해도 좋을 것 같더라구요~~
사용하고 하루죙일 은은하게 향기가 남으니깐 기분이 좋았어용 친구들도 샴푸바꿨냐고 물어보구ㅋㅋㅋ엄청 만족했습니당

✔️로션과 크림사이 제형! ✔️
엄청 묽지도 않고 꾸덕하지도 않규 적당한 제형이었어용~
머리결이 닿으면 바로 흡수되는 느낌??
헹구는데 머리가 부드러워진게 느껴졌습니다
그리고 말리면서 한 번 더 부드러움에 놀랐어요ㅠㅠ!
드라이 이용하면 머리가 뻑뻑해지곤 하는데 따로 세럼이나 에센스 사용하지 않았는데도 촉촉 했습니다!
부드러움이 하루죙일 가요!!!!
긴 머리 분들은 이런 케어가 매일 필요한거 알고 계시죠..⭐️
정말정말 추천해요ㅠㅠㅠㅠ
머릿결이 개선되는게 바로 느껴져요…

❤️재구매 의사 완전 만땅! ❤️
머릿결개선 / 향수대용급 향기로움 / 엄청난 대용량
긴머리 여성분들, 손상모로 고통받는 분들 꼭
사용해봤으면 좋겠어요ㅠㅠㅠㅠㅠ


쿤달 허니 앤 마카다미아 단백질 헤어 트리트먼트 화이트머스크향 상품구매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