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늬아범

남성 캐시미어 코트|와우베이비 삼천리 모디 자전거 전용 레인 안전 커버

커버,보낭,모기장 와우베이비 삼천리 모디 자전거 전용 레인 안전 커버
5% 27,180원에서
25,67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1,284원 적립 가능합니다.

와우베이비 삼천리 모디 자전거 전용 레인 안전 커버 상품구매


와우베이비 삼천리 모디 자전거 전용 레인 안전 커버, 투명페도라요가자전거유모차에 쓰려고구매했어요
길이가좀긴거외에 사이즈괜찮아요 아직비올때안나가봤는데 지퍼로된곳만 비가안흘러내리면좋을듯해요


와우베이비 삼천리 모디 자전거 전용 레인 안전 커버, 투명삼남매 키우는 엄마에요..
첫째 등.하원때 남매쌍둥이 자전거태우고
왔다갔다 자주했는데..
자전거 커버안사고 버텼지만..
비올땐 참..난감하더라구요..
그나마 어린이집 차량타고,집앞에오니..
애셋데리고못가니..
둥이들은 집에 홈캠켜고,
말걸고 놀게하고..
첫째만 등하원보냈는데..

올해 6살 병설유치원다니면서..
10분거리 직접 걸어서 등하원하다가
비올때 처음 난감,당황해서 안되겧다싶어서 샀는데..

아주 유용하게 잘쓸께요..
근데..레인커버치곤..너무 짧아요..ㅜㅜ
애 비올때 다리는 옷이 다 젓을듯하네요;;;;
방수천을 사서 직접 미싱돌려서 연결좀해야겠어요;;;
너무 짧다보니..첫째가 시범삼아 타보면서..
춥다고하네요..^^;;
그거빼곤 그래도 비올때 삼남매 데리고
나가거나..첫째 등하원 시켜주기 편해졌어용ㅎㅎ


와우베이비 삼천리 모디 자전거 전용 레인 안전 커버, 투명비닐도 두껍고 괜찮네요~~
바람도 막아주지만…눈비올때 비옷입히고 우산챙기기 귀찮아 구매했습니당!!
유용하게 잘쓸듯요^^
아!!그리고 삼천리자전거이긴한데…같은게 아니긴해두 거의 싸이즈 맞네요^^;;혹여나 같은커버가 아니라 않맞을까봐 걱정했는데 걍 뒤집어 씌우는거라 얼추 생각만큼 맞아서 완전 만족요!!
앞으로 바람이불든 비가오든 눈이오든 준비물 안챙겨도되니 빨리 뭔가 좀 쏱아졌음 하네요^^,,


와우베이비 삼천리 모디 자전거 전용 레인 안전 커버, 투명포장깔끔하고 상태좋고 냄새아주약해요.
사이즈 잘 맞고 pvc특성상 주름이 있는데
저는 스팀기에 두꺼운면 감싸서 폇어요
*넘 가까이하거나, 오래쐬거나 스팀직후 잡아당기면 늘어나요
아이 바람막아주는 용도로 혹은 비나 눈올때
좋을것같아요 ~ 굳이 있어야하나싶었다가 구매한건데
사길잘했어요^^


와우베이비 삼천리 모디 자전거 전용 레인 안전 커버, 투명옆비닐은 좀 짜글짜글 유동성 있어야해서 흐물거리는데
앞에 보는창은 뻣뻣하고 구김 없어요~
디트로네s 구입후 장착할 방풍커버가 없었는데
사이즈보고 혹시나하는 마음에 이제품
구매했는데 차양막 겉에하기엔 좀작은데
안쪽에 부착하니 진짜 딱맞아요ㅋㅋ
그리고 생각보다 도톰하고 지퍼도 튼튼해서
좋습니다~


와우베이비 삼천리 모디 자전거 전용 레인 안전 커버 상품구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